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3년03월10일 63번

[소비자 교육 및 정보제공]
가탈로그의 효과를 높이기 위한 전략이 아닌 것은?

  • ① 회사 및 제품의 소개를 상세히 하여 설득력 있게 만든다.
  • ② 예상고객에게 제품의 기능, 특징, 가격, 디자인 등을 설명하여 판매촉진에 도움을 주도록 한다.
  • ③ 창의적인 내용이 중요하므로, 디자인이나 편집에 신중을 기해야 할 필요는 없다.
  • ④ 기업의 방침 및 기업의 제품에 대해 충분히 검토하여 이해를 마친 상태에서 제작되어야 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창의적인 내용이 중요하므로, 디자인이나 편집에 신중을 기해야 할 필요는 없다."는 가탈로그의 효과를 높이기 위한 전략이 아닙니다. 이유는 가탈로그는 제품이나 회사의 정보를 보다 쉽게 전달하고, 예상고객에게 제품의 기능, 특징, 가격, 디자인 등을 설명하여 판매촉진에 도움을 주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디자인과 편집은 가탈로그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